소액결제 정책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여러가지의 이유로 결제대행사는 고객의 소액결제 사용을 제한하지만 결제대행사마다 다른 정책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봅시다.

참고로 저는 수년 전부터 소액결제를 차단해둔 상태입니다. 제가 쓰지 않았다는 걸 대충 알고 있었지만 문자가 계속 오길래 찝찝해서 확인을 하고 싶었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그리고 개인정보를 어디서 어떻게 획득하여 제 명의도 아닌 연락처로 연락을 하는건지 의심스럽네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정책 이란 소액결제로 어떤 물건이나 유료 재화(게임 캐시 등)을 결제 및 구매를 시도했을 때, 결제대행사에서 구매를 못 하게 제한을 걸어 둔 것을 의미합니다.

소액결제의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 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 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하며 쇼티켓을 통해서도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하다면

그렇다고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더욱 빠르게 진행해드리기 위해서 차선책을 말씀해드리고 그에 따른 서비스에 최저가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미납(연체) 기간이 얼마 되지 않고 휴대폰이 발신 가능한 상태라면 결제 승인이 될 확률이 그나마 높습니다.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결제를 위해서는 전문적으로 운영하는곳 전문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소액결제 정책전문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위에 말씀드렸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더 결제가 하고 싶은데 혼자서 힘드신 분들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 ì •ì±…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í•œ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